제1회 International Hot Talent 주관, 주최 등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,124회 작성일 19-03-02 13:47본문
○ 주 관 : 사단법인 국제다문화협회 (www.interma.or.kr)
○ 주 최 : 조직위원회, ㈜ 다인콘텐츠컴퍼니
2) 지도인력확보
•전문심사위원, 자원봉사자 및 사업운영
가. 사업운영자
한국측 : IHT조직위원회, ㈜다인콘텐츠컴퍼니
국외측 : 지역 공식 에이전시
나. 자원봉사단체 : 각종 청소년 행사 자원봉사 및 지역봉사활동 경력 있는
자원봉사단체와 권역별 개최 대학교 자원봉사 인력 활용
다. 전문심사위원 :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
3) 시설 및 장비 확보
가. 경연장소 : 더 케이 호텔(서울)
※ 무대장치(무대, 음향, 조명, 발전차, 런웨이 등) 임대
4) 홍보계획
(1) SNS를 통한 홍보 실시 / 지역별 핫 플레이스에 홍보 설치
(2) 포스터, 초대권 발송 배포 실시
(3) 주요 언론 매체 및 관계 언론사에 보도자료 발송 실시
(4) 현수막, 홍보 배너 설치
5) 안전 및 위생관리 계획
(1) 실외 행사 진행시 기상 대책
※ 우천 시 대책
- 기상대의 일기 예보를 기준으로 하고, 현장에서 정도에 따라 지연,
강행, 철수를 결정한다.
- 우천에 대비, 일회용 우비 다수 준비
- 정오경 강렬한 햇빛에 대비하여 햇빛 가리개용 모자 준비
(2) 진행 및 참가자 숙식 대책
- 호텔 또는 대학 기숙사, 구내식당 이용
(3) 참가자 대응
- 참가자들이 행사장까지 이용하게 된 주 이동로에 현수막, 포스터, 진행
자원 봉사자를 배치, 안내하여 이동을 유도
- 행사장 입구의 진행요원은 참가팀의 도착 시 바로 접수대로 유도, 참가
접수
- 참가팀 중 공연 참가팀은 참가자 접수 후 곧바로 각 부문 담당연출자에
게 안내한다.
- 전시 참가팀의 경우 전시 부스로 안내하여 바로 전시물을 설치할 수 있
도록 유도한다.
(4) 주차장 안내 대책
- 주차 안내요원은 오전부터 주차장에 내빈용 주차 공간 및 행사 차량의
주차 공간을 확보한다.
- 내빈의 도착 경우 바로 의전 담당 팀에 연락, 의전 진행 할 수 있도록
한다.
- 셔틀 버스를 이용한 참가자에게는 하차 후 바로 참가자 접수대로 유도
한다.
(5) 비상 및 응급 환자 발생 대책
- 행사장 내의 폭력 등 기타 유사 상황의 발생 시 진행본부에 연락, 경찰
인력으로 하여금 대응케 한다.
- 응급환자의 발생 시 진행본부를 통해 대기 중인 구급차에 연락, 조치
- 셔틀 버스를 이용한 참가자에게는 하차 후 바로 참가자 접수대로 유도
(6) 행사 종료 후 철수 대책
- 사전에 지역 쓰레기봉투를 구입 준비하여, 진행 자원 봉사자 및 참가자
를 중심으로 행사장 내의 쓰레기 처리를 신속히 한다.
- 사전에 진행본부와 진행 자원봉사자를 구역별 배정하여 종료 후 대처한
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